• 홈
  • 상담문의
  • 홈으로
  • 회사소개
  • 방문요양
  • 방문간호
  • 맞춤프로그램
  • 맞춤케어
  • 맞춤케어
  • 고객센터
바야다코리아, 교대역 스마트로서 무료 건강상담...시민고객 호평 (지하철e라이프 21호) > 보도자료 | 그누보드5
보도자료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바야다코리아 작성일17-06-19 13:42 조회151회 댓글0건

본문

서울메트로와 서울도시철도공사가 함께 만드는 지하철 웹진 '지하철 e 라이프 21호'


"스마트로에 대해 알아보자"


-- 지하철 시민 고객 위한 친절한 건강 지킴이 교대역 3호선 스마트로 무료 건강상담 서비스 소개 

-- ㈜바야다코리아홈헬스케어 김영민 대표 인터뷰

 

"평소 건강관리에 소홀한 사람들도 지하철 역사에서 손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이용자들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. 연세 지긋하신 어르신들이 주 이용고객인데, 이들의 건강관리 상담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서비스 이용자 수도 점차 늘여가고 있습니다." (중략)

 

> 기사 전문 보기  http://elife.seoulmetro.co.kr/enewspaper/articleview.php?master=&aid=502&sid=1&mvid=80

 (사진 왼쪽: 스마트로 삼당 담당 장기리 간호사, 오른쪽: 김영민 대표)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